스 토 크 톤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디자인 및 선택

  • 출시 시간:2024-03-24 12:19:03
  • 핵심어:

  • 페이지 뷰:183
  • 빠른 설명:

    스 토 크 톤,장시간 특수한 작업 환경에 처해 있는 승강 사다리에 대해서는 정기적으로 외부 페인트를 새로 고쳐야 한다. 페인트가 이미 장시간 벗겨졌거나 내부 강재가 녹슨 현상에 대해서는 먼저 설비의 녹 제거 작업을 해야 한다. 그

기사 내용

장시간 특수한 작업 환경에 처해 있는 승강 사다리에 대해서는 정기적으로 외부 페인트를 새로 고쳐야 한다. 페인트가 이미 장시간 벗겨졌거나 내부 강재가 녹슨 현상에 대해서는 먼저 설비의 녹 제거 작업을 해야 한다. 그러나 새로운 페인트를 칠하고 녹을 제거하지 않고 페인트를 칠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런 방법은 설비의 노화를 가속화하고 설비의 수명을 줄일 뿐이다.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심각한 심장, 고혈압,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은 고공작업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스 토 크 톤현대에는 승강 플랫폼이 팔 접이식의 대체 제품이다.그것은 매달린 작업을 할 수도 있고, 작업할 때 장애물을 넘을 수도 있다. 더욱 이상한 것은 한 무거운 곳에서 여러 작업점의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 중

제승강무대가 운행할 때 가마의 자중 및 하중 등 수직부하균유독은 밑구덩이의 지반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길의 벽체 및 꼭대기의 지반강도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낮고 순벽돌구조 또는 벽돌혼합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네 사.작업차 곳곳의 표지판을 검사하고 모든 파손된 표지판을 교체하고 복구한다.표지판을 조작하지 않은 작업차를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

  ??잠재적 위험 조사는 각 방면에서 함께 틀어쥐고 공동으로 관리해야 한다:??시공 기업은 시공 엘리베이터 위험 조사의 책임 주체이므로 일상적인 순찰과 정기적인 검사를 강화하고 시공 엘리베이터의 강철 구조, 안전 보호 장치, 전기 장치 전동 장치에 대해 진지하게 검사해야 한다.

승강무대의 오일 파이프에 항상 무슨 문제가 발생하는지 과학기술의 발전에 따라 승강무대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고공 작업 도구이다. 다음은 승강무대에서 오일 파이프의 흔한 고장을 소개한다.전문 프로젝트는: 승강기 공장 등 관련 업무,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합니다.


스 토 크 톤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디자인 및 선택



사업일군은 매일 사업하기전에 먼저 액압승강화물사다리의 전기제품시스템,스 토 크 톤트레일러 접이식 승강 플랫폼, 액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를 진지하게 검사하고 액압승강플랫폼을 상하공재로 여러차례 시험하여 고장과 비정상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하며 또 액압승강화물사다리 대면정층소의 정확도에 현저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안전성이 매우 높다. 체인의 단일 큰 인장력은 톤이다. 기본적으로 끊어지지 않는다. 끊어져도 엘리베이터처럼 직접 떨어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 전동 유압 리프트 플랫폼은 일종의 유압 설비이기 때문이다. 실린더,스 토 크 톤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오일 파이프 안에 유압 오일이 있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서서히 떨어지고 기름이 유출되는 과정이 있기 때문이다. 조작에 충분한 시간을 남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액체 압력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설치 환경과 사용 요구에 따라 서로 다른 규격의 작업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선택 사양을 선택하면 매우 완벽한 조합 방식에 도달할 수 있으며, 리프트 물품 임무를 완성하여 더욱 좋은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세 적 자질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 화물 사다리는 화물만 운반할 수 있으며, 어떠한 인원 (화물차 운영자 포함) 도 화물 사다리를 타는 것을 엄금한다.

승강무대의 오일 파이프에 항상 무슨 문제가 발생하는지 과학기술의 발전에 따라 승강무대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고공 작업 도구이다. 다음은 승강무대에서 오일 파이프의 흔한 고장을 소개한다.전문 프로젝트는: 승강기 공장 등 관련 업무,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합니다.


스 토 크 톤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디자인 및 선택



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환영 전화.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안전 조작 기교: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잃을 경우 즉시 점검 수리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한다. 만약에 위험성이 있거나 기계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기계실 전체 전원을 차단하며 관리 부서에 보고하고 복구하고 상세한 검사를 한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응급 수동 밸브를 방지할 수 있다: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 수동 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 펌프를 조종하여 고압 오일을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하여 하강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를 멈출 수 있다: 연료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스 토 크 톤유압 전복기,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 사용을 잠시 중단하고, 기름 온도가 하강할 때 비로소 가동할 수 있다.전문 승강기 공장,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스 토 크 톤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현재 경제가 부단히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위아래로 조작하는 것이며,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마운트 또는 장치 고장.각종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스토크톤기타 제품 정보
  • 그 레 노 블소형 유압 승강기작동 방식 및 사용 방법

    그 레 노 블소형 유압 승강기작동 방식 및 사용 방법

  • 태평차량용 유압 승강대시장 활용

    태평차량용 유압 승강대시장 활용

  • 태평초저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태평초저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 태평유압식 승강 플랫폼도시 응용 분석

    태평유압식 승강 플랫폼도시 응용 분석

  • 동승등차교 신축식기능 및 공통 사양

    동승등차교 신축식기능 및 공통 사양

  • 청산 성유압 이동 등차교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청산 성유압 이동 등차교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 베를린 브 란 덴 부 르 크 공항차량용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자신의 약점에 도전하라

    베를린 브 란 덴 부 르 크 공항차량용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자신의 약점에 도전하라

  • 발판아파트 건축 승강기부식 방지 품질

    발판아파트 건축 승강기부식 방지 품질

  • 신속한:알림: 스 토 크 톤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디자인 및 선택 정보는 당사의 스 토 크 톤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디자인 및 선택, 스 토 크 톤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디자인 및 선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 토 크 톤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디자인 및 선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스 토 크 톤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디자인 및 선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스 토 크 톤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디자인 및 선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