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토 크 톤대형 유압 전복기가격은 저렴할수록 좋다

  • 출시 시간:2024-03-28 19:12:24
  • 핵심어:

  • 페이지 뷰:129
  • 빠른 설명:

    스 토 크 톤,가마에 들어갈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엘리베이터 설치 과정을 대충 이해하다.가정용 엘리베이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스 토 크 톤엘리베이터 소지식 왜 엘리베이터가 사람을 곤경에

기사 내용

가마에 들어갈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엘리베이터 설치 과정을 대충 이해하다.가정용 엘리베이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 토 크 톤엘리베이터 소지식 왜 엘리베이터가 사람을 곤경에 빠뜨리는지 각 층의 엘리베이터 문은 모두 안전 스위치가 있어 일단 이상이 발생하면 촉발하여 엘리베이터가 정지된다.엘리베이터가 사람을 곤경에 빠뜨리는 것은 사실 시스템이 이상 신호를 감지하고 보호 장치를 트리거하여 마치 브레이크를 밟고 주차하는 것과 같다.

에스컬레이터 양쪽에는 mm 이상의 공간이 남아 있어야 하며 평행으로 배열할 때 두 에스컬레이터 사이에는 이 제한이 없다.

그래서?엘리베이터와 관련된 건축지를 식별할 수 있다.직원은 고객이 제공한 건축 시공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과 관련된 종이와 관련 파라미터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그 중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 단면 (층고, 밑구덩이 깊이, 기계실 높이, 청문 소다리 등 데이터 포함);엘리베이터 우물 평면 (정도 내 평면 순 사이즈,스 토 크 톤2층 가정용 엘리베이터, 입구 폭 및 방향, 벽 두께 등 포함);엘리베이터 기계실 평면 (기계실 평면 사이즈, 우물길과 기계실의 상대 위치, 입구 위치 등 포함).

소방대원이 조작할 수 있도록 가마 안의 지령 버튼 기능을 회복하다.

엘리베이터 가마 부츠의 세척과.주지하다시피 가이드 부츠는 레일에서 운행하고, 가이드 부츠 위에 오일 컵이 있는데, 엘리베이터가 운행 중에 소리가 나지 않도록 하려면 반드시 정기적으로 오일 컵에 기름을 넣고 가이드 부츠를 세척해야 하며,스 토 크 톤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 가격, 가마의 청소를 깨끗이 해야 한다.


스 토 크 톤대형 유압 전복기가격은 저렴할수록 좋다



엘리베이터 고장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서 나타난다: 전기 안전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다;제동 모멘트 부족;예인력 부족;속도 제한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안전 펜치가 작동하지 않는다.

예인기, 엘리베이터의 심장, 행성 기어 전동, 비스듬한 기어 전동, 웜 휠 웜 전동 등 기술의 세대교체를 거쳐 년대 말에 영구 자성 동기 예인기가 나타났다.부피가 작고 손실이 낮으며 에너지절약 등 장점으로 신속하여 이미 신형 예인기의 주류 기종으로 발전하였다.

밑구덩이에 건축기초 등 돌출구조가 있을 경우: 반드시 사실대로 측량하고 엘리베이터가 계산하여 설비 또는 토목건설의 정돈개진방안을 만들어야 하며, 만약 기초구조가 필요하다면 건축설계부문의 동의를 거쳐야 한다.

최신 견적수량이 비교적 많은 엘리베이터 프로젝트에 대해 엘리베이터의 갱도 상세도와 건축 전체 평면의 포지셔닝 축선에 따라 각 엘리베이터의 위치와 번호를 확정할 수 있어야 한다.리브, 가위바위보, 가능한 한 빨리 계약지 변경을 하여 설치에 영향을 주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고 주의를 주어야 한다.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엘리베이터가 운행된 후 사다리를 멈추고 문을 열지 않아 엘리베이터 가마에 갇혀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반드시 냉정해야 한다. 왜냐하면 엘리베이터는 기술이 성숙하고 안전한 운송 설비이기 때문이다. & ldquo;사다리 멈추기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에 대한 일종의 안전 보호 조치이다.이때 안전하고 효과적인 자구책

병렬 엘리베이터, ~대의 엘리베이터의 선로를 병렬하여 논리를 진행하고, 공용층 역외 소환 버튼을 사용하며, 엘리베이터 자체는 모두 집선 기능을 가지고 있다.

기계실: 기계실의 평면 길이와 너비 사이즈를 재고, 기계실과 우물길의 상대적인 위치, 대 (있을 경우) 높이, 갈고리 하연에서 우물길 상판 상피 사이의 높이, 기계실 개문 위치 및 사이즈 등을 표시하며, 지지대 유무 등 상황도 기록한다.기계실에 축대가 있는지 여부와 그 높이 사이즈는 공장 출하 시 기계실 선함의 길이, 급정지 스위치의 배치 등 문제를 결정한다.또한 기계보 지지대 사이의 거리 (일반적으로 우물길의 너비 또는 깊이와 같음) 에 주의하여 공장에서 출하할 때 기계보를 짧게 발송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 토 크 톤기계실 전원: 동력전원 상 V, HZ, 조명전원 단상 V, HZ는 기계실 입구 부근에 진입해야 하며 진입선 콘센트가 설치되어 있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을 포함한다.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와 가마 상자의 사이즈 애프터서비스는 브랜드마다 애프터서비스 방면에 모두 다르지만 전체적인 방면은 같다.년 품질보증 기간 내 무료 수리, 시간 서비스 핫라인.품질보증기간 후, 년에 적어도 한 번 전면적으로 검사한다.건축물은 기계실에 대해 특별한 요구가 없을 때 채택한다.

우물 깊이: 홀 입구에서 우물 뒷벽 사이의 정공 사이즈.


스토크톤기타 제품 정보
  • 동하지갱식 승강 유압 플랫폼구입 시 주의 사항

    동하지갱식 승강 유압 플랫폼구입 시 주의 사항

  • 피 터 쿠 이 트 루 브 네 스키유압 승강대의물류산업의 발전동향

    피 터 쿠 이 트 루 브 네 스키유압 승강대의물류산업의 발전동향

  • 피 터 쿠 이 트 루 브 네 스키이동 유압 승강기제조 공정 시연

    피 터 쿠 이 트 루 브 네 스키이동 유압 승강기제조 공정 시연

  • 피 터 쿠 이 트 루 브 네 스키유압 승강 스탠드개발 모멘텀 및 유형 소개

    피 터 쿠 이 트 루 브 네 스키유압 승강 스탠드개발 모멘텀 및 유형 소개

  •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이동 유압 등차교현물 거래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이동 유압 등차교현물 거래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 게라.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눈으로 선악을 판단하는 법

    게라.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눈으로 선악을 판단하는 법

  • 카드.자전거 가위바위보식 승강 플랫폼 차설치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카드.자전거 가위바위보식 승강 플랫폼 차설치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 라틴어공장 맞춤형 승강 플랫폼생태 문명의 건설을 처리하는 방법

    라틴어공장 맞춤형 승강 플랫폼생태 문명의 건설을 처리하는 방법

  • 신속한:알림: 스 토 크 톤대형 유압 전복기가격은 저렴할수록 좋다 정보는 당사의 스 토 크 톤대형 유압 전복기가격은 저렴할수록 좋다, 스 토 크 톤대형 유압 전복기가격은 저렴할수록 좋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 토 크 톤대형 유압 전복기가격은 저렴할수록 좋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스 토 크 톤대형 유압 전복기가격은 저렴할수록 좋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스 토 크 톤대형 유압 전복기가격은 저렴할수록 좋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